• 최종편집 2024-04-27(토)
 
  •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 전달

(사)아이코리아 경기도지회 김지영 회장.JPG

 

()아이코리아 경기도지회 김지영 지회장은 지난 314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아이코리아 경기도지회 김지영 지회장, 광명시지회 신은순 지회장,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 김정래 동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아이코리아 경기도지회 김지영 지회장은 평소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며 개인적으로 이웃들에게 희망찬 응원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전달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이웃들을 위한 단체활동과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 김영래 동장은 김지영 회장님께서 뜻 깊은 나눔을 전하는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소중한 마음과 함께 잘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큰 나눔을 전해주신 ()아이코리아 경기도지회 김지영 지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해주신 성금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코리아 경기도지회 김지영 지회장에게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910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아이코리아 경기도지회 김지영 지회장,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