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오는 30일, 서울 장지동 베리타스 기독초등학교서 열려

KakaoTalk_Photo_2024-03-15-22-02-22 007.jpg

 

스캇 브래너와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대표 스캇 브래너)는 예수님을 뜨겁게 사랑하며 어디든지 예수님을 따르고 거룩한 부흥의 세대로 다음세대가 일어나기를 소망하며,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을 개최한다.

 

이번 3월에 개최되는 워십스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4시간 동안 진행되며, 30() 베리타스 기독초등학교(서울시 송파구 장지동)에서 열린다. 즐거운 어드벤처 활동, 열정적인 예배와 강력한 말씀, 워십 클래스로 진행되며, 특별히 각 지역교회 예배를 섬기는 예배자를 세우기 위한 워십클래스가 진행된다. 싱어, 워십댄스, 카혼, 베이스 기타, 일렉 기타, 송라이팅, 깃발, 자막, 대표기도 및 중보기도, 영어암송 등의 반으로 개설될 예정이다.

 

워십스쿨의 주최인 리바이츠는 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어린이들을 예배자로 부르셨고, 이제는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는 예배자들이 일어날 때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워십스쿨을 통해 각 지역교회 예배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어린이 예배자들과 지속적으로 만나 부흥의 비전을 나누고, 영적으로, 기술적으로 예배자로 준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예배자로 준비하고, 예배를 세우기 원하는 어린이 예배자들이 모두 모이기를 소망한다.”고 워십스쿨의 개최 취지를 밝혔다.

 

한편, 스캇 브래너 &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는, 한국과 열방에 다윗의 장막 재건을 위하여 부르심을 입은 레위인들이 모여 온 천하에 다니며 복음을 전파하라는 지상대명령을 붙들고 예배, 미디어, 교육 등을 통해 사역하고 사역 단체이다.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3월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열릴 예정이며 4월에는 427() 개최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560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린이 예배 회복을 위한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