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각 교회의 특정에 맞는 어플로 보완 개발

코람데오.jpg

 

스마트폰을 통한 그리스도인의 신앙 증진을 도모하는 어플 '코람데오 라이프'가 각 교회에 보급에 나섰다. 성도 개별 사용 수준을 넘어 개교회가 자기 특성에 맞게 직접 운영할 수 있는 어플로 보완 개발해 주는 것인데,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점차 극대화 되는 상황에 주목을 받고있다.

 

본 어플의 개발자 장정일 목사(크로스로드 복음앱운동 대표)지난 10여년 동안 스마트폰을 은혜의 도구로 만들기 위해 힘써왔다. 현대인 모두에게 들려있는 핸드폰에 신앙생활에 유익한 앱을 개발하고 추천하는 운동을 해왔다그동안 개발했던 앱 중에 모든 성도가 간편하게 하나의 앱에서 여러 기능을 활용하여 신앙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코람데오 라이프앱을 개발했다고 소개했다.

 

코람데오 라이프 앱에는 성경목록 게임과 라크마365, 바이블 퍼즐, 카르포스, 기도와 묵상, 크리스천 감사일기, 성경 십자말 게임 등 복음앱운동 앱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코람2.jpg

 

장 목사는 코람데오 라이프 앱은 경건한 신앙생활을 갈망하는 성도에게는 매우 유익한 도구라며 성도가 성도라는 것을 망각하고 살아가고 있는 일상에서 핸드폰을 켤 때마다 잠금화면과 홈 화면에, 영상과 사진으로 하나님 앞에서있는 자신을 의식하게 해주는 스마트폰은 정말 똑똑한 신앙의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이어 목회자들을 향해 코람데오 라이프 앱을 목회에 접목해 보라. 성도들이 폰에서 무익한 프로그램들로 사탄의 유혹에 빠지지 않고, 주일설교 핵심과 적용을 기록한 설교노트를 돌아보면서 말씀과 기도와 감사와 전도로 매 순간을 보낸다면, 참된 그리스도인으로 빛과 소금이 되어 살아가지 않겠는가라며 누구나 갈망하지만 삶이 녹록치 않아 신앙의 갈등을 겪는 성도들에게 귀한 은혜의 도구가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한편, 복음앱운동에서는 코람데오 라이프앱을 일정 개발비와 유지비를 받고 교회 형편에 맞게 변경하여 우리교회만의 앱으로 제작해 제공한다. ‘코람데오 라이프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볼 수 있다. (문의 1600-3927)

 

태그

전체댓글 0

  • 739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리 교회만 쓰는 특별한 신앙 어플 ‘코람데오 라이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