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독일, 체코 유학생, 한국어 및 K-컬처 수업, K-문화체험 진행

2024-03-25 한신대, 2023년도 동계방학 해외 협정교 단기어학연수 프로그램 운영 (1).jpg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국제교류원(원장 김민환)2023학년도 동계방학 해외 협정교 단기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중국 협정교를 대상으로 진행된 1차 프로그램에 이어 이번에는 독일 하이델베르크대학교 5, 체코 흐라데츠클라로베대학교 2명 등 총 7명의 유학생이 한신대를 방문,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한국어 및 K-컬처수업, 한신대 독일어문화학과 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한국의 문화를 접하고 한국 문화를 깊이 있게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은 모두들 너무 친절하고 잘 도와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프로그램에 참여 후 한국어를 계속 공부하고 싶어졌다.’, ‘한국어와 한국의 문화에 깊이 빠질 수 있는 즐거운 프로그램이었다.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고맙고 이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한국어 수업과, 다도 체험, 영화 관람과 한신대 학생들과의 한국어 공부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것은 너무 좋은 경험이었다등의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신대 국제교류원은 하계방학에도 해당 프로그램의 진행을 기획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792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신대, 2023년도 동계방학 ‘해외 협정교 단기어학연수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