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 편성·시청률·제작역량 등 전 항목에서 높은 점수로 우수한 평가

CTS이미지-01.jpg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국내 유료방송(IPTV·케이블TV·위성방송) 채널평가에서 종교부분 1위를 차지했.

 

유료방송 채널평가는 국내 각 IPTV와 케이블TV, 위성방송에 송출 중인 모든 채널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평가항목으로는 시청률(30), 편성(30), 제작역량(10), 콘텐츠 투자비(20), 운영능력(10) 등을 기준으로 각 채널을 평가하고 있다. 채널평가에서 매년 상위에 선정된 CTS는 전 항목에 걸쳐 우수한 성적을 거뒀으며, 2023년 평가 결과 10개 종교방송사 중 1위에 올랐다.

 

CTS 최현탁 사장은 순수복음방송 CTS가 종교채널 중 채널평가 1위로 선정된 것에 한국교회는 물론 모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방송사로서 선하고 우수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CTS는 한국교회를 향한 신앙 콘텐츠 뿐 아니라 초저출생 극복을 위한 대국민 인식개선 그리고 생명과 사랑의 기독교문화 확산을 위한 부활절 퍼레이드와 대한민국 성탄축제, 환우들과 소외 이웃을 돕는 섬김 프로그램을 기획·제작하며 우리 사회를 섬기는 순수 복음 방송으로서의 역할을 지속하고 있다.

 

한편, CTS는 각 지역 케이블 SkyLife 183, IPTV(KT ollehtv 236, LG U+ 269, SK BTV 291), OTT플랫폼 유튜브(Youtube), D’Live, CTS APPCTS홈페이지(www.cts.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27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수복음방송 CTS, 국내 종교방송사 중 채널평가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