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6(일)
 
  • 광명시공익활동지원센터 통해 도서 1,226권(1,258만원 상당) 전달

주식회사 골든벨.jpg

 

주식회사 골든벨(대표 김길현)은 지난 49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도서 1,226(1,258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식회사 골든벨 우병춘 본부장, 광명시공익활동지원센터 권예성 센터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주식회사 골든벨에서 광명시를 위해 좋은 책들을 전해주셔서 많은 분들이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의미있는 나눔이 된 것 같다연계를 도와주신 광명시공익활동지원센터 권예성 센터장님께도 감사드리며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하시는 사업이 승승장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골든벨 우병춘 본부장은 뜻 깊은 일에 동참하여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이번 나눔에 그치지않고 지속적인 나눔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공익활동지원센터 권예성 센터장은 센터와 연계하여 흔쾌히 많은 책들을 전해주신 주식회사 골든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많은 자원들을 연결하여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활동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지식을 선물해주신 주식회사 골든벨 김길현 대표님과 우병춘 본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해주신 책들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골든벨에서 전달받은 도서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지역 내 작은도서관과 미혼모시설로 지원됐다.

태그

전체댓글 0

  • 016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식회사 골든벨,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