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 아동 장학금 290만원, 구충제 450정 전달

광명시약사회.jpg

 

광명시약사회(회장 민필기)는 지난 514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아동 장학금 290만원, 구충제 450정을 전달했다.

 

광명시약사회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다양한 물품과 장학금, 이웃돕기 성금을 나누면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약사회 민필기 회장, 민성철 부회장, 안숙희 사무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운영위원회 강문종 위원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시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시는 광명시약사회에서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전해주시며 자주 뵐 수 있어 기쁘다나눔을 전해주신만큼 올 한해도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약사회 민필기 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알게 모르게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광명시약사회의 따뜻한 응원과 나눔을 전해드리고 싶었다앞으로도 광명시약사회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금년도 따뜻한 마음과 함께 여러 나눔을 전해주신 광명시약사회 민필기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해주신 성금과 구충제는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약사회에서 전달받은 성금과 구충제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030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명시약사회,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