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수 및 재학생, 졸업생 등 130여명 참석
아신대학교(ACTS) 신학대학원 목회학석사과정(M.Div.) MR원우회는 지난 5월 16일 2024년 홈커밍데이(원우인의 밤) 행사를 갖고, 친목을 도모했다.
교수들과 동문 졸업생, 재학생 등 130여명 이 참여한 가운데 원우회 임원들의 축복송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정홍열 총장의 종강 훈화 말씀, (사)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한 학기 전액 장학금(2명) 수여, 환영 만찬, 친교 및 기도회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총장을 비롯해, 교수, 동문 졸업생, 재학생들이 별도의 만찬 장소로 함께 이동해 친교의 식사를 가지면서 그동안의 안부를 나눴고, 앞으로의 사역을 통한 동문과의 연결점 등을 찾는 등 지속적인 만남을 다시 한 번 약속했다.
이어 2부 순서에는 재학생들의 찬양 페스티벌, 행운권 추첨, 베스트 드레서 선정 등 다양하고 즐거운 소통과 화합의 시간들이 진행됐고, 동문과 재학생의 함께 수업 참여하기를 끝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이번 행사를 참여한 한 동문 졸업생은 “1년에 한번 개최되는 홈커밍데이(원우인의 밤)를 참석할 때마다 매년 변화된 아신대학교(ACTS)를 보며, 주님의 뜻하심과 은혜가 항상 아신대학교(ACTS)와 함께하심을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