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3(화)
 
  • 지파운데이션 통해 5000만원 기부

기사)유재석.jpg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방송인 유재석이 국내외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사업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614일 밝혔다.

 

방송인 유재석은 생리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여성청소년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한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기부 활동에 참여했다.

 

그는 월경 기간 동안 필요한 생리대를 충분히 구매하지 못하는 취약계층 여성청소년들이 학업과 사회 활동에 지장을 받지 않고,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지 않도록 돕기 위해 지파운데이션 생리대 지원사업에 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방송인 유재석은 20204월부터 지파운데이션과 함께하며 위생용품 키트 지원, 복합위생시설 지원 등의 보건위생사업과 문화교육지원사업에 3억 원 상당의 기금을 전달해 왔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최근 물가 상승과 경제 악화로 인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비롯한 저소득 가정은 이전보다 더 큰 경제적 부담을 안고 있다. 이번 기부를 통해 보건위생사업에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이러한 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여성청소년들이 월경 빈곤으로 인한 어려움을 덜고,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생리대 부족으로 고통받는 여성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방송인 유재석은 뛰어난 진행 능력과 따뜻한 성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과 존경을 받고 있다. 그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꾸준히 참여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런닝맨’, ‘놀면 뭐하니?’, ‘핑계고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66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재석,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 위해 생리대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