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12(토)
 
  • 호서대 아산캠퍼스서 ‘2024 전교인 여름수련회’ 개최
  •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벧전 1:16) 주제 말씀 선포
  • 1,650여 명 참여, 구원과 회개, 치유와 회복의 성령의 열기 가득

용인 찬양.jpg

 

용인 기쁨의교회(담임 정의호 목사)719일부터 21일까지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에서 2024 전교인 여름 수련회를 개최하였다. 기쁨의교회는 1996년 교회 개척 초기부터 지금까지 코로나 펜데믹 기간을 제외하고 매년 여름 전교인 수련회를 통해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와 부흥을 경험하고 있다.

 

올해는 총 1,650여 명의 성도들이 수련회에 참석하였으며, 해외 네트워크 교회의 성도들도 참여하는 등 하나님을 사모하는 열정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은혜받기를 사모하는 많은 성도들은 21일 다니엘 특별 작정 기도에 새벽기도와 금식기도 등으로 하나님께 특별한 마음을 드리며 자원함으로 참여하였고, 매주 월요일마다 함께 모여 간절한 중보기도로 수련회를 준비하였다.

 

매년 기쁨의교회 여름수련회는 놀라운 성령의 역사로 은혜의 간증들이 쏟아진다. 폭포수와 같은 영의 말씀이 선포되고 말씀을 믿음으로 받은 자마다 놀라운 구원의 은혜가 임하고, 마음의 깊은 상처와 육신의 질병들이 치유되고 있다. 또한 인간관계와 경제적인 문제, 부부간의 불화와 자녀 문제, 직장 문제 등으로 얽혀 있는 삶의 실제적인 문제들을 말씀으로 해결 받고, 인생이 변화되며 살아있는 신앙을 하게 되는 성도들의 간증이 넘쳐 난다.

 

2024 기쁨의교회 여름수련회는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벧전 1:16)’라는 주제 말씀으로 선포되었다. 여는 예배와 특강, 주제 말씀과 주일예배 말씀 등 총 여섯 번의 말씀이 전해졌다.

 

아버지께로 돌아가자’(15:11-24)는 주제로 기쁨의교회 김용식 목사의 여는 예배 말씀이 선포되었고, ‘깨끗함을 받으라’(왕하 5:1-14)는 주제로 손인규 목사의 둘째 날 오전 예배 말씀이 전해졌다.

 

둘째 날 특강으로 평택 아가페 국제교회 담임목사인 정철원 목사가 이전 선교는 우리나라에서 나가는 원심선교였다면 이제는 우리나라로 해외 수많은 나라에서 이주민들이 몰려드는 구심선교의 시대라는 선교의 새로운 트렌드와 그동안 이주민을 통해서 우리나라에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간증했다. 또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성도의 놀라운 간증도 함께 전하며 이제 한국 교회들이 국내에 들어온 250여만 명의 이주민을 위한 사역을 해야 하는 시대임을 강조했다.

 

예배 전에 드려지는 뜨거운 찬양의 시간과 성도들의 은혜받은 간증, 보는 메시지를 통한 문화 사역을 통해서도 은혜의 단비가 쏟아졌다. 주제 말씀이 끝나고 이어지는 기도회는 마가의 다락방에 임한 성령의 바람이 간절히 부르짖는 성도들에게 임하여 회개와 치유와 회복의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되었다.

 

용인 정의호 목사.jpg

 

정의호 목사는 세 번의 주제 말씀(‘거룩한 산 제물이 되라’[12:1-2], ‘음행을 피하라’[고전 6:13-20], ‘세상을 사랑하지 말라’[요일 2:15-17])을 통해 하나님의 일을 하기 위해서는 내가 먼저 거룩하고 깨끗한 그릇으로 준비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또한 이 시대는 하나님과 멀어지게 하기 때문에 이 세상 풍조를 따라 살지 않고 마음을 새롭게 하여 하나님의 선한 뜻을 분별하여 살아야 한다는 말씀을 전했다.

 

정 목사는 현시대 가운데 크리스천으로서 살아가는 것이 점점 위축되고 어려워지는 현실 속에서, 크리스천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 회개를 통해 세상과 구별된 성도의 거룩함을 회복하는 것이라며, “크리스천의 기준은 세상과 사람이 아닌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이 기준이 되어야 하며, 종교인에서 신앙인으로 거듭나 거룩한 성도의 영성으로 준비되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는 성도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용인 기쁨의교회는 캠퍼스 선교단체 사역을 하던 정의호 목사를 중심으로 1996년 개척된 교회로 화양리 상가 2층에서 시작해서 분당 구미동을 거쳐 2007년 현재의 용인 성전에 터를 잡았다. 개척 초기부터 예배와 셀 모임, 일대일과 제자 양육의 삼중 사역 중심으로 예수님이 말씀하신 전파하고, 가르치며, 치유하는 사역을 해오고 있다.  

 

용인 전체.jpg

태그

전체댓글 13

  • 80025
이우숙

와 이 시대에 이런 교회가 있다니!! 정말 은혜가 넘칩니다♡♡

댓글댓글 (0)
향기

거룩하신 하나님!거룩한교회!거룩한 성도들의 모임이네요

댓글댓글 (0)
찍찍이

전교인수련회...하나님을 뜨겁게 만날 수 있는 통로인듯요 ㅎㅎ

댓글댓글 (0)
소소

와ㅡ전교인 여름수련회라니..부럽네요ㅠㅠ

댓글댓글 (0)
미정

놀라운 교회입니다!!

댓글댓글 (0)
Eloise

말씀이 살아역사하는 교회입니다:)

댓글댓글 (0)
홀리

놀라운 교회네요~ 전교인이 다 같이 찍은 사진에 be holy 가 굉장히 인상적예요

댓글댓글 (0)
Noina

은혜의 수련회♡♡

댓글댓글 (0)
이선미

세상과 구별된 거룩함으로 무장된 다음 세대가 일어나는 교회가 될줄 믿습니다

댓글댓글 (0)
정유진

놀라운 수련회 소식 감사합니다!
기쁨의 교회 수련회 가운데 역사하신 성령 하나님 찬양합니다!

댓글댓글 (0)
한진주

세상과 구별된 거룩한 하나님의 군사들!!
최고♡♡

댓글댓글 (0)
박세순

오~~ 은혜가 넘쳐보이네요~~

댓글댓글 (0)
찰리

의심 많은 제가 정착한 귀한 교회입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용인 기쁨의교회, “더욱 뜨겁게, 더욱 성결하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