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망산 축제 큰사랑 팅커벨 공연 출연료 15만원 전달
큰사랑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방경미)는 지난 7월 24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철망산 축제 큰사랑 팅커벨 공연 출연료 15만원을 전달했다.
큰사랑지역아동센터에서 전달한 철망산 축제 수익금은 큰사랑 팅커벨(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아동 동아리)가 축제에서 시민들을 위해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받은 출연료 전액을 전달하는 뜻 깊은 전달식이다.
전달식에는 큰사랑지역아동센터 방경미 센터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큰사랑지역아동센터 방경미 센터장은 “우리 아이들이 뛰어난 재능을 통해 이웃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한데 그치지 않고 자신의 것을 나누는 모습이 정말 뜻 깊다”며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앞으로도 지속할 수 있도록 아이들과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우리 이웃들을 위한 공연과 더불어 뜻 깊은 나눔까지 전해준 큰사랑지역아동센터 방경미 센터장님과 큰사랑 팅커벨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큰사랑지역아동센터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