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11(금)
 
  • “하나님 사랑 안에서 태권도를 통해 마음이 하나될 수 있길”

기사)김다니엘 목사.jpg

 

미 채플린협회 대표 김다니엘 목사가 장애인 사역과 태권도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경기도장애인태권도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경기도 장애인태권도협회는 지난 97, 경기도 수원 보훈재활체육센터 종합체육관에서 '9회 전국장애인태권도대회 겸 국제장애인태권도 초청대회'를 개최했다. 국내외 600여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여한 이번 대회에는 경기도 산하 21개 시 28개 선수단 및 말레이시아 키르키스스탄의 해외 선수들이 함께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특별히 주최측은 이날 김다니엘 목사에 평소 장애인 태권 사역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다니엘 목사는 "몸과 마음을 단련하는 대한민국의 국기, 태권도를 통해 우리 사회의 벽을 허물고, 장애인의 행복을 영위하는 협회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그런 의미에서 오늘 이 상은 그 어떤 상보다 너무나 의미있고 감사하다.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태권도를 통해 마음이 하나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다니엘 목사는 지난 1979년 미국으로 건너간 이후, 3(아버지-본인-아들)에 걸쳐 주한 미8군에 근무한 매우 특별한 이력을 갖고 있다. 현재 미채플린협회와 미 국가방위군(UCNDC) 한국명예여단 책임자로 봉사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856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다니엘 목사, 경기도장애인태권도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