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2(토)
 
  • 아동·청소년 장학성금 300만원 전달

광명시약사회 (이웃성금).JPG

 

광명시약사회(회장 민필기)는 지난 125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장학성금 300만원과 이웃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광명시약사회는 2015년도부터 연을 맺고 이웃들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매년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을 위한 성금과 아동·청소년 장학금을 전달하고, 아동구충제 등 다양한 맞춤형 성품을 전하며 변함없는 나눔으로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약사회 민필기 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약사회 민필기 회장은 회원님들과 함께 우리 이웃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함께 실천하고 나눔을 지속적으로 전해드리기 위해 경제가 어려움에도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나눔을 전해드리고 있다앞으로도 광명시약사회는 광명시에서 맺은 인연들과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희망을 만드는 나눔의 기적에 변함없이 귀중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광명시약사회 민필기 회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늘 푸르른 소나무처럼 변함없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을 전해주신만큼 앞으로의 모든 앞날에 기쁨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약사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와 아동·청소년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010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명시약사회, ‘2025 희망나눔 기부릴레이’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