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8(월)
 
  •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0만원 전달

신원의료재단.jpg

 

신원의료재단(이사장 이준형)은 지난 121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2025년 명절 식품꾸러미 지원사업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신원의료재단은 모든 사람이 건강하게 행복한 세상을 위해 불철주야 최고 품질의 진단검사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매년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이웃돕기성금, 관내 복지기관 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비 지원, 건강기능식품 등을 이웃들에게 전하여 광명시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신원의료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를 시작으로 독감, 공과금, 물가 상승 등 여러요인들로 지역사회에서 홀로 힘든 시간을 외로이 견뎌내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신원의료재단이 꿈꾸는 모든 사람이 건강하게 행복한 세상을 실천하고자 마음을 전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신원의료재단은 이웃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희망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매년 이웃들을 위한 나눔운동에 동참해주시는 신원의료재단 이준형 이사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실천해주신만큼 2025년엔 모든 분들께서 행복과 웃음이 가득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원의료재단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명절 식품꾸러미로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590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원의료재단 ‘2025 희망나눔 기부릴레이’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