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부대찌개 밀키트 15개 지원
담꾹 광명철산브라운스톤점(대표 신용순)은 지난 3월 5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부대찌개 밀키트 15개를 지원했다.
담꾹 광명철산브라운스톤점 신용순 대표는 이전에도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식품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전했었으며,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부대찌개 밀키트를 전했다.
전달식에는 담꾹 광명철산브라운스톤점 신용순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담꾹 광명철산브라운스톤점 신용순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많은 분들과 인연을 맺으며 사업을 운영하면서 조금이나마 나만이 할 수 있는 나눔에 대해 고민했었고, 한끼 든든하게 드시고 내일을 살아갈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어서 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이웃들을 위한 맛있는 나눔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소중한 마음이 담긴 나눔을 전해주신 신용순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밀키트는 홀로 어르신들에게 전해져 이웃을 사랑하는 신용순 대표님의 마음까지 함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꾹 광명철산브라운스톤점에서 전달받은 부대찌개 밀키트는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