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30(수)
 
  • “한국교회 공공정책 제안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후보 한교총 내방 (1).JPG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지난 519일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종혁 목사, 이하 한교총)을 방문하여 한국교회가 제안한 공공정책에 대해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표회장 김종혁 목사(예장합동 총회장)혼란스러운 시대에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님의 헌신이 민족을 위한 귀한 쓰임이 되기를 바란다, “한국교회가 제안하는 공공정책을 심도 있게 살펴줄 것을 요청했다.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후보는 좋은 제안에 감사드리며, 우리 대한민국은 제헌국회가 기도로 시작한 나라라며,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열심히 일하여 제안하신 뜻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한교총은 김문수 후보에게 △「생명존중의 날국가기념일 재정 출산·돌봄·교육 국가책임제 실시 건전한 민주시민으로서의 성장을 위한 청소년 교육지원정책 종교자유의 실질적 보장을 위한 제도 사립학교 자율성 및 종립학교 종교교육의 보장 △「종교법인법제정 △「중독예방과 치료에 관한 법률제정 △「기독교문화유산보호법제정 남북교류 및 통일 정책 창조질서 회복을 위한 기후변화 대응 등 10가지 정책 과제를 제안하였다.

 

이 자리에 국민의힘에서는 권성동 공동선대위원장, 조배숙 의원 등이 배석하였으며, 한교총에서는 김종명 목사(총무, 예장백석 사무총장), 정찬수 법인사무총장 등이 배석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74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후보 한교총 내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