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크리스천 자녀들이 기독교적 세계관 안에서 한국 역사를 바라보고 학습할 수 있도록 ‘신앙의 눈으로 보는 한국사’ 교재를 발간했다.
‘신앙의 눈으로 보는 한국사’는 하나님께서 온 우주만물의 창조주시며 역사의 주관자라는 진리에 입각하여 공부하는 성경 중심의 한국사 교재로 그리고 학생 스스로가 학습 목표를 세우고 답을 찾아가는 과정 가운데 채점도 스스로 하며, 학습 안에서 책임감과 정직함을 훈련 받을 수 있도록 편찬됐다. 또한 본문(대지)의 중간 중간에 있는 문제들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온전하게 이해하고 습득했는지를 확인한 뒤 일정 수준에 이르렀을 때, 다음 진도(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 완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교재다.
CTS는 [신앙의 눈으로 보는 한국사] 교재 출판 기념회 및 설명회를 오는 2월 9일 CTS 본사 11층 컨벤션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신앙의 눈으로 보는 한국사’ 교재는 총 6권으로 상(1~3권) / 하(4~6권)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2만원씩 총 4만원으로 출판 기념회 현장과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할 경우 교재를 20% 할인 된 가격(32,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 교회연합신문 & www.ecumenicalpres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