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4/3~9, 서울 혜화동 드림시어터 소극장서 공연

뮤지 포스터.jpg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이 사순절 기간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를 들고 대중들을 찾았다. 본 뮤지컬은 오는 43일부터 9일까지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드림시어터 소극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대에서 만나는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알기 쉽게 복음의 메시지를 춤과 노래가 있는 드라마로 담아내었다. 기독교인 뿐만 아니라 전도하고 싶은 대상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문화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작품은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 ‘구원의 진리를 알아가는 성경말씀으로 이 땅에 조건 없이 선물로 오신 예수님을 찾아가는 복음 뮤지컬이다.

 

뮤지1.jpg

 

세상 모든 사람에게 들려주는 구원의 메시지를 전하여 성경을 읽지 않는 성도에게는 성경을 읽고 싶게 하며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예수님에 대해 궁금하게 만든다.

 

뮤지컬은 성경에서 말하는 <노아방주>, <다윗과 골리앗>, <예수님 탄생>, <목자와 박사들의 경배>, <베드로의 회개>,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를 통해 바라 본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까지 꼭 들어야 할 구원의 이야기와 들려 주어야 할 예수님의 이야기로 펼쳐진다.

 

제작사 극단 위드제이는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을 통해서 삶의 중심에 하나님이 없는 세속적인 비진리가 성경 말씀으로 무너지고 예수님만이 우리 삶에 모든 것 임을 깨닫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뮤지2.jpg

 

고난주간 예수님의 사랑과 고난 그리고 부활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 은혜의 여정으로 안내할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 티켓은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부활절(9) 공연과 목회자, 단체는 관람료가 할인 된다.

 

일반 교회 초청 문의는 극단 위드제이 02-588-4106으로 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38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로 떠나는 말씀 여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