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1(수)
 

[크기변환]사진1.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HLB글로벌 김종원대표이사,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김나운배우가 기념촬영하는 모습.JPG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서울 사랑의열매)의 아너 소사어이티 클럽 회원이자 홍보대사인 배우 김나운 씨가 코스피 상장사 HLB글로벌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콤부차 젤리를 기부했다.

 

지난 106일 사랑의열매회관에서는 배우 김나운 씨와 HLB글로벌 김종원 대표이사,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HLB글로벌은 콤부차를 먹기 쉽게 젤리로 만들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자 했으며, 평소 나눔 활동에 적극적인 배우 김나운씨와 기부의뜻을 함께 모았다고 한다.

 

HLB글로벌 김종원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의 건강과 영양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나눔과 배려를 바탕으로 ESG경영을 실천하며 기부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HLB글로벌은 산림탄소상쇄사업, 수직정원 퓨어그린 등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코스피 상장기업으로 최근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공장을 보유한 자회사 프레시코 지분을 추가로 인수하여 화제가 된 기업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HLB글로벌-배우 김나운, 소외계층을 위해 콤부차 젤리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