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위기를 넘어 회복으로,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기하성 메인.jpg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이하 기하성)의 제72차 총회장에 전태식 목사(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가 선출됐다. 기하성은 지난 522일 충북 청원진주초대교회(담임 박성하 목사)에서 제72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총회장 전태식 목사 이하 신 임원을 선출했다.

 

2000년대 한국교회 부흥의 새 지평을 열었던 전태식 목사가 목회자, 부흥사를 지나 본격적인 지도자 행보를 디디며, 교계의 관심이 새롭게 집중되고 있다. 그런 관심을 반증하듯 이번 총회에는 전국에서 약 400여명의 총대들이 일제히 집결했다.

 

총회장 전태식 목사는 엔데믹 시대를 맞아 정말 오랜만에 모든 총대들이 함께 모였다. 우리 총회가 새 비전을 통해 새 시대의 비전을 선포할 때가 됐다위기를 넘어 회복으로,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향하는 길목에 선 오늘, 다시 한 번 말씀운동, 기도운동을 통한 오순절 성령운동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총무 이영복 목사의 사회로 총회장 우시홍 목사가 회복을 넘어 부흥과 성장하는 총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우 목사는 우리 총회는 여기까지 오는 많은 아픔과 위기가 있었다. 그러나 위기 때마다 초대교회 성도들처럼 하나님 앞에 모여 기도함으로 위기를 극복하며, 성장과 부흥을 준비했다우리 교단도 성령님께 의지해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성장하는 총회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성령님의 이끄심을 통해 한국교회를 겸허히 섬기는 교단이 되자고 말했다.

 

기하성 전경.jpg

 

2부 축하와 격려는 제1부총회장 허중범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총회장 우시홍 목사는 교단 산하 전 교회를 대표해 목회 30년 근속자들과 공로자들에 대해 근속패와 감사패를 전달하고, 이들의 노고와 협력을 치하했다. 특별기도는 헌법위원장 라성남 목사, 재판위원장 이은형 목사, 예산위원장 김영철 목사, 선교국장 이수희 목사, 세계선교위원장 김중근 목사, 이단대책위원장 한별 목사, 감사위원장 이응남 목사가 나라와 민족, 교단, 학교법인순총학원, 세계선교, 군선교, 농어촌교회 등을 위한 특별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했다.

 

증경총회장 남종성 목사와 증경총회장 유영희 목사가 격려사를, 한교연 회장 송태섭 목사, CTS 최현탁 사장, 증경총회장 김서호 목사, 직전총회장 강희욱 목사가 축사를, 부총회장 전태식 목사가 인사를, 부총회장 이경은 목사가 광고를 한 후 증경총회장 정원희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은혜가운데 마쳤다.

 

사본 -기하성 전체.jpg

 

정기총회 회무 중 헌법개정안은 권징조례항을 제외한 개정 원안이 대의원들의 찬성으로 통과되었다. 이어 임원선출에 있어서는 전 임원이 단독으로 출마한 가운데, 단일 후보의 경우 박수로 선출한다는 헌법에 근거 전 총대원의 박수로 무투표 선출됐다.

 

총회 대의원들은 경쟁과 대립이 아닌 양보와 화합으로 하나되는 총회의 모습을 세상에 보여야 한다며 만장일치 박수로 신임원을 승인했다.

 

총회장 전태식 목사는 부족한 사람에게 중책을 믿고 맡겨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총회장으로 선출해 주신 총회원들의 뜻을 십분 헤아려, 기도하며 사랑과 헌신으로 교단과 교단 내 교회들과 목사님들을 섬기는 자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기하성 임원.jpg

 

동 교단 총회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 전태식 목사(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 1부총회장 허중범 목사(대영순복음교회) 부총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 부총회장 이분임 목사(순복음중앙교회) 총무 이영복 목사(하남순복음교회) 서기 김광종 목사(금광순복음교회) 재무 김훈남 목사(순복음열린교회) 회계 이세웅 목사(학익순복음교회

태그

전체댓글 0

  • 998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하성, 제72차 신임 총회장에 전태식 목사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