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jpg
 
◇초림 예수는 하나님의 독생자가 성육신(Incarnaition) 하셔서 인류의  속죄를 위한 대속물이 되기 위해 어린 아기로 왔다. 그래서 성경은 그가 다윗의 혈통으로 동정녀에게서 어린 아기로 태어나실 것을 예언하고 있다.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사 7:14).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 정사를 메웠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니라”(사 9:6). “때가 이르리니 내가 다윗에게 한 의로운 가지를 일으킬 것이라”(렘 23:5).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같고 마른 땅에서 나온 줄기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사 53:2).
◇초림 예수는 독생자로서 이 예언에 따라 성모 마리아를 통해 어린 아이로 온 것이다. 그리고 재림 예수 역시 성경의 예언대로 올 것이다. 첫째, 예수님 자신이 어떻게 오실 것을 말씀하고 있다.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요 14:2-3).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마 24:30). “인자가 아버지의 영광으로 그 천사들과 함께 오리니 그 때에 각 사람의 행한 대로 갚으리라”(마 16;27).
◇둘째, 천사들과 사도들도 재림 예수가 어떻게 올 것인가를 증거하고 있다.  “흰옷 입은 두 사람이 저희 곁에 서서 …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행 1:10-11). 또 사도들은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살전 4:16), “또 너희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살전 5:23). “그러므로 형제들아 주의 강림하시기까지 길이 참으라… 주의 강림이 가까우니라”(약 5:7-8).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벧후 3:10).
◇그러므로 재림 예수는 더 이상 육신의 아기로 오지 않는다. 재림 예수가 초림 예수와 같이 다시 어떤 여인의 몸을 통해 어린 아이로 온다고 말하는 것은 모두 재림 예수와는 아무 관련이 없는 말이다. 이는 모두 그리스도의 재림 전에 나타날 미혹하는 거짓 선지자들이요, 거짓 예수이다. 어떤 이는 “인자가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보리라”고 했다고 하여, 구름은 수증기가 증발한 기체인데 어떻게 구름을 타고 올 수 있느냐고 힐난하는 자들도 있다. 이는 오각(誤覺)이다. 시편기자는  하나님께서 “구름으로 자기 수레를 삼으시고 바람 날개로 다니시며”(시 104:3)라고 했고, 이사야는 “보라 여호와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임하시리니…”(사 19:1)라고 했다. 하나님은 영이시니 구름을 자기 수레로 삼으시고 바람 날개로 다니신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림 예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