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크기변환_기윤실.png
 
(사)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사장 백종국, 공동대표 정병오, 배종석, 정현구/ 이하 기윤실)은 오는 17, 청년들의 삶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청년센터 WAY의 출범식을 갖는다.

 

그 동안 청년부채제로캠페인’, ‘자체휴강프로젝트’, ‘청년포럼등을 전개하며 청년 이슈에 대응해왔던 기윤실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청년들이 일자리, 공동체, 활력을 잃게 되었고 그로 인해 청년들의 경제적, 정서적 문제가 더욱 심각해졌다, “청년들에게 보다 실제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더하기 위해 청년센터 WAY를 설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포용-상생-자립-도전을 핵심가치로 내세운 기윤실 청년센터 WAY생활자립지원을 통해 재무 상담 및 전환대출청년생활장려금을 지원하고, 경험역량지원을 통해 사람책방커뮤니티서포트를 운영하며, 음건강지원(상담센터 위드WITH)을 통해 개인 상담과 공동체 세미나를 제공한다.

 

17일에 있을 출범식에서는 청년센터의 설립 경과와 활동 계획을 설명하고, 청년센터장과 상담센터 소장 등 섬기는 사람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출범식은 717() 오전 11, 기윤실 페이스북 (facebook.com/giyunsil)과 유튜브(www.youtube.com/giyunsil)에서 실시간 중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센터와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윤실 홈페이지(cemk.org)를 참고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윤실, 청년센터 ‘WAY’ 출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