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16-1.jpg
 

크리스천 어린이 포탈 갓키즈에서 오는 4월 30일 블럭으로 만들어진 성경 ‘블럭바이블’을 출간한다. <블럭바이블>이란 어릴 적 누구나 친숙하게 가지고 놀았을 블럭을 활용해 성경 속 한 장면 한 장면을 구성한 새로운 차원의 성경 동화다.
‘어떻게 하면 아이들에게 생생하게 성경 이야기를 전할 수 있을까?’ 갓키즈 블럭바이블은 이러한 고민에서 시작되었다. 천지창조부터 다시 오실 예수님까지 400가지 성경 이야기를 5,000컷의 그림으로 묘사한 블럭바이블은, 블럭의 친숙함을 빌어 신구약의 주요 사건을 놀랍도록 생생하게 재연하여 성경의 사건 현장에 초대된 듯 빠져들게 한다. 이러한 점에서 유·초등부 주일학교 교사나 자녀를 가진 기독교 부모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으며, 어린이 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로 손꼽히고 있다.
블럭바이블을 출간하는 GodKids는 멀티미디어 세대인 아이들을 믿음 안에서 양육할 수 있도록 시작된 크리스천 어린이 포탈 사이트로, 블럭 바이블, 어린이 설교, PPT 설교, 기독 이미지, 웹툰,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도서, 성경학교 티셔츠 등 교회 현장에 필요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교회학교에서 실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설교PPT부터 아이들이 말씀에 빠져들 수 있는 예수님, 주요성경인물 캐릭터를 개발해왔으며 지난 3월 14일 노아와 함께 다음세대를 위한 눈높이 예배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도서 출간을 통해 미디어 세대인 우리 아이들이 블럭바이블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며 성경의 사건들을 입체적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블럭바이블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4월13일부터 갓키즈(http://godkids. co.kr/)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으며 5월 1일부터 전국 주요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블럭으로 만들어진 성경 을 아시나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