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10(일)
 
2.jpg
 
“내가 보매 어린 양이 일곱 인 중에 하나를 떼시는 그 때에 내가 들으니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우뢰소리 같이 말하되 오라 하기로 내가 이에 보니 흰 말이 있는데 그 탄 자가 활을 가졌고 면류관을 받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하더라”(계 6:1~2).
이단 신천지의 거짓 증거
네 생물은 네 천사장이다
이단 신천지의 잘못된 해설
생물은 창 3장과 겔 10장에서 말한 그룹들이며, 하나님을 모시고 있는 영이고 천상의 군대들이다. 이는 슥 6장과 계 6장에 증거 되어 있다. 그 수는 천천만만이다(계 5:11). 본문의 네 생물은 이 군대를 통솔하는 하나님의 군대 장관 곧 네 천사장이다(수 5:13-15). 이 네 생물은 각각 네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이 네 가지 생물의 모양은 심판하는 권세를 비유로 말한 것이다. 이는 전시에 군인들이 심판권을 가지고 싸우는 것같이 그 사명을 네 생물의 모양으로 비유한 것이다
이단 신천지 핵심 교리에 대한 반증
‘네 생물’은 ‘네 천사장’이라고 말하지만
성경에 기록된 네 생물은 네 천사장이 될 수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먼저 성경에서 네 생물은 어디에 있는 자들인가 알아보자.
“보좌 앞에 수정과 같은 유리 바다가 있고 보좌 가운데와 보좌 주위에 네 생물이 있는데 …”(계4:6)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뇨”(히1:14).
네 생물은 보좌 가운데 있는 자라고 하였다(계4:6). 보좌 가운데는 하나님이 계신 곳이다. 모든 천사(천사장 포함)는 부리는 영(종)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섬기는 자로 보냄을 받은 종이라고 하였는데, 부림을 받는 종이 감히 보좌 가운데 있는 네 생물이 될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네 생물은 결단코 네 천사장이 될 수 없다. 다음 성구를 보면 네 생물은 어린 양 예수의 대언자인 것을 알 수 있다.
“내가 보매 어린 양이 일곱 인 중에 하나를 떼시는 그 때에 내가 들으니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우뢰 소리 같이 말하되 오라 하기로 내가 이에 보니 흰 말이 있는데 그 탄 자가 활을 가졌고 면류관을 받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하더라”(계 6:1~2).
어린 양 예수님이 인을 떼실 때(계5:5, 계22:16)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예수님을 대언(代言)하여 우뢰 같은 소리로 “오라!” 라고 명령을 하니 네 생물 앞으로 백마 탄 자가 나타났다. 이 백마 탄 자를 이단 신천지에서는 예수라고 하였다. 신천지의 말대로 네 생물의 우뢰 같은 소리의 명령을 받고 온 백마 탄 자가 예수라면 만왕의 왕, 만주의 주이신(계17:14) 예수님보다 예수를“오라!!”라고 명령한 네 생물이 예수보다 더 높은 자리에 있다는 결론이다. 네 생물이 이단 신천지의 말대로 천사장이라면 구원 얻을 후사를 섬기는 종인데, 종이 예수에게 “오라!”라고 감히 명령할 수 있겠는가? 신천지는 답하라!
또한 신천지는 말하기를 전시에 군인들이 심판권을 가지고 싸우는 것 그 사명을 네 생물의 모양으로 비유한 것이라고 하였다. 그러나 전시에 군인들은 장교 즉 지도자들이 많지만, 성경에 기록된 네 생물은 네 명뿐이다. 네 명뿐인 네 생물을 전시에 군인들로 비유할 수 없다.
계4:6에 보면 네 생물은 보좌 가운데 있는 자들이므로 백마탄자를 오라고 명령할 수 있는 보좌의 권세를 가진 자들인데 전시에 군인들로 비유한 것은 말도 안 되는 언어도단(言語道斷: 말이 끊어졌다는 뜻으로 말이 안 되는 말이라는 뜻)이다.
뿐만 아니라 이만희 씨는 한입가지고 두 가지 말의 답을 하였다. 자기의 저서‘계시록의 진상2’p.102쪽, 7번째 줄에서 네 생물을 네 말이라고 했다. 네 생물이 네 말이면 네 생물이 네 생물을 오라고 하였는가? 신천지야! “오라”라고 명령한 네 생물과 명령을 받고 온 백마 탄 자는 확실하게 구분된다. 이는 무식이 한계를 넘은 신천지의 교리로서 한 입 가지고 두 가지 소리 하는 뱀의 교리인 것을 알 수 있다. 이같이 황당한 거짓교리를 가진 신천지 집단에서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이 확인된 것이다.

◎ 천사는 어떤 자들인가?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뇨”(히1:14).
모든 천사들은 천사장까지 포함된다.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종)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섬기는 자들이라고 하였다. 이같이 종이 된 천사장과 보좌 가운데 있는 네 생물은 구분된다. 네 생물은 첫째 인을 떼는 예수의 대언자이다(계6:1). 그러므로 네 생물이 천사장이라면 종이 된 네 생물이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가 되신 예수님에 대하여(계17:14) 감히 우뢰 같은 소리로 신천지가 주장하는 백마 탄 자 예수를 오라고 명령할 수 있는가?
신천지의 말대로 백마 탄 자가 예수라면 네 생물이 예수 보다 더 높은 자인가? 네 생물이 천사장이면 예수 위에 천사장을 둔 신천지 교리는 천벌 받을 쓰레기 교리다.
“내가 또 보고 들으매 보좌와 생물들과 장로들을 둘러 선 많은 천사의 음성이 있으니 그 수가 만만이요 천천이라”(계 5:11).
기록된 말씀에서 천사장을 포함한 천천만만의 천사가 생물들을 둘러섰다고 하였으므로 천천만만의 천사들은 어떤 경우라도 영광을 받는 네 생물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성경에 무식한 신천지 집단은 성경과 다른 복음을 전하는(갈1:8) 저주 받을 자들, 저주 받을 복음을 가진 자들이다.
“모든 천사가 보좌와 장로들과 네 생물의 주위에 섰다가 보좌 앞에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여”(계 7:11).
기록된 말씀과 같이 모든 천사(천사장 포함)가 보좌와 네 생물 주위에 섰다가 보좌 앞에 엎드려 얼굴을 대고 경배한다고 하였으므로 모든 천사들 중에 포함된 천사장은 결단코 천사장의 경배를 받는 ‘네 생물’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여기 성경에서 확인 된 것이다.  
신천지 교인들아! 이래도 성경을 거역하면서까지‘네 생물’을 천사장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이같이 신천지의 교리는 쓰레기보다 못한 교리이다. 쓰레기는 재활용 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신천지 교회의 교리는 아무 짝에도 쓸모없는 쓰레기보다 못한 교리가 되었기 때문이다. 이만희 씨가‘한순찰’이라는 이름으로 최초 발행한‘종교 세계의 관심사’와‘계시록의 진상’,‘신탄’,‘계시록의 진상2’의 책들이 신천지에서 쓰레기 처리되었다. 그러니 신천지 교인들조차 쓰레기 된 교리의 책들을 구입할 수 없다.
네 생물을 네 천사장이라고 한 신천지 이만희 대표는 성경의 무식함이 도(道)를 넘어 성경과 다른 복음이 되었다. 성경에서는 다른 복음을 전한 자들은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라도 저주를 받을 것이라고 하였으므로(갈1:8) 신천지 신도들은 목자를 잘못 만나서 저주의 심판을 피할 수 없는 저주의 무리가 된 것이다. 이는 거짓말쟁이(전문가) 거짓 목자를 만났기 때문이다(사9:16).
이만희 씨의 저서‘천지창조’(2007. 7. 30. 발행) p.201쪽 12째 줄에서 “네 생물은 예수님이 지휘하신다.” 라고 하였다. 이 말은 옳은 말씀이다. 그러나 예수님이 지휘하는 네 생물이 우뢰 같은 큰 소리로 오라고 하니 백마 탄 예수가 왔다면 예수가 두 명인가? 신천지의 말대로라면 ①네 생물을 지휘한 예수와 ②네 생물의 명령을 받아 백마를 타고 온 두 명의 예수 중에 누가 진짜 예수인가? 이만희 씨는 입이 있으면 답을 하라!

◎ 뱀처럼 한 입으로 두 가지 소리하는 신천지
①‘계시록의 진상’= 1985년 12월 12일 발행 저자: 이만희 p.92쪽 끝에서 2째 줄에 = 백마는 지상의 사명자인 육신의 인간을 말한다고 하였다.
② 계시록의 진상 2 = 1988년 5월 30일 발행 저자: 이만희 p.102쪽 7째 줄‘이 말들은 계 4장에서 말하는 네 생물이요’p.103쪽 1째~2째 줄에서‘백마는 네 생물 중에 하나요’라고 했다. 백마가 네 생물 중에 하나라면 예수님이 네 생물 타고 왔나? 예수님이 백마를 타고 왔나? 이만희 씨는 입이 있으면 답하라! 「계6:1-2」에 네 생물이 오라고 명령하니 명령받고 온 말이 네 생물 중에 하나라면???? 자기가 자기에게 명령했나? 네 생물이 네 생물을 오라고 명령했나?
이같이 거짓말을 하는 주인공 된 신천지 교주 이 씨는 거짓말쟁이(전문가라는 뜻) 주인공이다. 이런 헛소리로 거짓말 하는 자가 성령으로 하늘 보좌에 올려갔다가 내려온 자 사도 요한인가? 참으로 가소롭고도 불쌍한 자의 말이로다. (계시록의 진상2, p.85).
“으 하 하 하!” 이런 거짓말쟁이가 한국에 있는 천당(1987.9.14.지상천국)이 온다고 예언하였다. 이 예언이 거짓말로 세상에 드러났으면 이제 그만 조용히 살아야지 도리어 한국기독교총연합회를 이단이라고 나팔 불고 있으니 하늘의 심판을 받을 날이 더욱 가까이 온 것 같다.
이만희 씨의 저서‘계시록 진상2’p102쪽의 7째 줄을 보면 네 생물을 네 말이라고 하였다가 계6:1에서 네 생물이 오라고 명령하니 백마탄자가 출현하였다. 네 생물이 말이라면 네 생물이 오라는 명령을 받고 백마탄자가 왔다고 하였으니 말이 말에게 오라고 한 것이냐고 공격하니, 말을 바꾸어 네 생물을 네 천사장이라고 한 것이다.
필자(김노아 목사)는 또다시 네 생물은 네 천사장이 될 수 없다고 다음과 같이 증거 하였다. “모든 천사가 보좌와 장로들과 네 생물의 주위에 섰다가 보좌 앞에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여”(계7:11).  
기록된 말씀에서 모든 천사(천사장 포함됨)가 보좌와 장로들과 네 생물 주위에 섰다가 하나님께 경배함으로써 모든 천사(천사장 포함)가 네 생물에게 경배함으로써 네 생물과 천사장은 한 몸이 아니요, 구분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도다”(사9:16)  기록된 말씀과 같이 거짓목자의 인도를 받는 자는 백성 중에서 함께 멸망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갈1:8)  
기록된 말씀과 성경에 전연 기록되지 않은 다른 복음을 전하였으므로 기록된 말씀과 같이 저주를 받을 것이다.
이만희 씨가 진정한 진리의 교리를 가진 참 선지자라면 한기총 신천지 대책 위원장 김노아 목사가 제의한 공개토론에 응하여야 할 것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특별기고 /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의 비성경적인 교리 ⑯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