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1-3.jpg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이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 꿈의숲교회(담임목사 최창범)와 함께 1월 12일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Change the World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꿈의숲교회는 월드비전 해외사업장인 르완다 지역을 방문하게 된다. 특히 지구촌 곳곳의 고통 받는 이웃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비전주일’을 정하고 나눔 활동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최창범 목사는 “꿈의숲교회와 깊은 인연이 있는 월드비전과 GOODTV와 함께 이번 사역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르완다 지역에 방문해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느끼고 돌아와, 더 많은 성도들이 사역에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한편 GOODTV와 월드비전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지구촌 모든 어린이들이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한국교회와 함께 ‘Change the World’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동안 분당흰돌교회, 치유하는교회, 동탄시온교회 등이 협약을 맺었다.
GOODTV는 월드비전, 꿈의숲교회와 함께 1월 25일부터 2월 5일까지 10박 11일간 르완다를 방문해 결연사업을 지원하고, 전문 다큐멘터리 제작진을 현지에 파견해 전 과정을 카메라에 생생하게 담아 방송할 예정이다.
GOODTV는 IPTV(KT 234번, SK 303번), 케이블TV(CJ 323번, 티브로드 224번, 딜라이브 303번, HCN 614번)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에서 시청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GOODTV-월드비전-꿈의숲교회, 캠페인 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