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미스바교회1.png
 
미스바교회(담임 황영복 목사)가 국내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맞춤식 교육서비스 ‘K-12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올 초 전 세계로 불어 닥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국 모든 학교가 온라인으로 학기를 대체하며, 온라인 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에, 이번 미스바교회의 교육 프로그램은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미스바교회가 금번에 선보이는 ‘K-12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미국 국제온라인교육기관(Institute of International Online Education/ 이하 IIOE)으로, 미 연방 교육부 학력 인증을 받은 검증된 선진 교육 프로그램이다. 미스바교회는 이를 위해 최근 IIOE와 교육 협약을 맺은 바 있다.

IIOE는 미국의 초중고 전 교육과정인 K-12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국제온라인교육기관이다. 최첨단 멀티미디어에 기반한 풍부한 교육자료와 미국 연방 교육부 교사자격증을 취득한 원어민 선생님들의 탁월한 강의와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에게 최고의 맞춤식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스바교회가 IIOE와 함께 제공하는 K-12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한국의 학교에서 이수한 과목의 학점이 인정되며 최소 과목으로도 한국과 미국의 고등학교 졸업장을 동시에 취득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어강의 수강 경험이 없거나 미국 교육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을 위해 한국어 번역 서비스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한국 학생들이 부담 없이 영어강의를 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수업에 필요한 모든 교재 및 수업 자료들이 별도의 교제비 없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필요한 학점을 모두 이수할 경우 미국 연방 교육부 인가를 받은 미국 고등학교 졸업장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미국 대학 진학이 용이하다.

 

황영복 목사는 한국교회 내에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국제학교 및 대안학교들이 많이 있지만, 학생들이 미국이나 국내 대학 진학 시 검정고시(GED)SAT/ACT를 다시 치러야 하는 등 학생 지도에 큰 어려움이 있었다이번에 IIOE와 함께 미스바교회가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은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보다 적은 비용으로 미국 졸업장을 취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다 많은 글로벌 인재들을 육성하기 위해 100명의 지원자들에게 졸업할 때까지 20%의 글로벌 리더십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라며 개 교회들과도 협력해 국제 온라인 교육을 통한 교회 성장에도 기여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래교육의 혁신이 될 미스바교회 국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나 글로벌 인재 장학금 등에 관심 있는 개인 및 기관은 이메일 info@iioe.us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 K12online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 www.iioe.us를 통해 보다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스바교회, 美 선진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K-12’ 도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