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음반의 기획부터 홍보까지 ‘찬양음반 만들기’
추미디어앤아트-국제예술원, 예배사역자 위한 세미나



추미디어앤아트(대표 추연중)와 한국국제예술원이 예배사역자를 위한 특별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지난 한 해 동안 예배예술 아카데미를 비롯해 ‘창조적이면서 실용적인 글쓰기’, ‘고음 발성법’, ‘뮤지컬 체험’ 등 다양하고도 실용적인 시즌별 특강들로 호평을 받아온 추미디어앤아트는 이번 세미나에서 한국국제예술원과 함께 ‘찬양음반만들기 AtoZ’와 ‘실용건반연주법 AtoZ’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반의 기획에서 홍보 마케팅까지 음반을 만드는 모든 노하우를 공개하는 ‘찬양음반만들기 Ato Z’는 지난해 1월 처음으로 열려 음반기획과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배찬양사역자들과 매스컴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고, 수강생 중 4팀이 강의 후 실제로 음반을 제작·발표하는 성과를 얻기도 했다.
찬양음반만들기 강좌는 5주간 진행되며 찬양음반의 기획, 제작, 마케팅 등 CCM 뮤직 비즈니스에 관한 모든 과정을 이론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개략적으로 살펴보게 된다.
추연중 대표는 “두 강좌 모두 단순히 배우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 주차에 직접 기획과 연주를 선보임으로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검증받고 노하우를 직접 활용할 수 있게 되는 데 그 목적이 있다”고 전했다.
두 강좌 모두 1월19일~2월16일까지 총 5주 동안 매주 월요일 저녁 7시50분~10시까지 진행되며 등록비는 10만원이다. ‘찬양음반만들기 AtoZ’는 20명, ‘실용건반연주법 AtoZ’는 10명의 인원제한이 있다.
<문의: 010-5480-5089, iluvccm@naver.com>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음반의 기획부터 홍보까지 ‘찬양음반 만들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