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2(토)
 
  • 서울역 쉼터에서 노숙인 독거노인 등에 음식 대접

ㅁㄴㅇㄻㄴㄹㅇ.jpg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장총) 사회정책위원회(위원장 황연식 목사)는 지난해 128일 소외된 이웃을 섬기는 단체에 김장김치를 나누는 행사를 한 데 이어 39일 오후 4시 따스한 채움터에서 사)나누미(대표 박종환 목사) 서울역 쉼터(센터장 김해연 사모)의 도움으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노숙인 및 독거노인 등 300여 명에게 따뜻한 음식을 대접하고 양말을 선물로 제공했다.

 

박종환 목사의 사회로 한장총 서기 김명찬 목사가 기도하고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가 성경 요한복음 316절을 본문으로 오직 예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서영 목사는 하나님은 이 세상과 우리 모두를 사랑하셔서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셨다. 예수님이 우리 모두의 죄를 감당하시고 십자가에 돌아가셨다가 삼 일 만에 부활하셨기에 지은 죄로 말미암아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도 누구든지 예수를 믿기만 하면 죽어도 죽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되는 것이다. 이 세상에서 부귀영화를 누리는 것보다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 훨씬 중요한 일이다.”여러분들도 어떤 환경에 계시든지 예수를 잘 믿어 영원한 생명을 얻어 모두 천국에 가시기를 축원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회정책위원장 황연식 목사는 정서영 대표회장님과 여러 교단에서 기쁜 마음으로 협조해주셔서 지난해 12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와 함께 오늘 귀한 분들에게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또한, 여러분들이 함께 봉사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80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장총 사회정책위, 사랑의이웃 섬김 잔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