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30(수)
 
  • 굿네이버스-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사)대한산란계협회, 업무협약

사진 1 (1).jpg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대한산란계협회와 함께 국내외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지진행했다.

 

지난 24, 충북 청주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중곤 굿네이버스 사무총장, 안두영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겸 대한산란계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굿네이버스는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대한산란계협회와 함께 에그 투게더(Egg Together)’ 캠페인을 진행하고, 국내외 위기가정 및 아동에게 약 30만 개의 계란을 지원한다. 또한, 기부금 조성 사업 물품(계란) 기부 사업 해외지역개발사업 등 협력 사업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안두영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겸 대한산란계협회장은 각 지역의 계란 농가들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계란을 기부해 왔다, “국내 계란 농가들의 노하우를 해외에도 전파하여 전 세계 빈곤 퇴치에 우리 계란 농가가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곤 굿네이버스 사무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의 계란 농가와 함께 국내외 소외된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대한산란계협회와의 협력으로 해외 지역 주민들의 소득이 증대되고, 자립 역량이 강화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99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